상대적으로 많은 보험료를 내는 고소득층일수록 국민연금에 그다지 호의적이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는 얘기다.
민주당은 신친일파가 나라를 좌지우지하고 있다.날만 새면 역사 문제를 들고나와 전쟁을 벌인다.
맥아더 동상도 그랬고.허구한 날 거의 모든 사안을 놓고 여야가 서로 으르렁대니 이번 역사전쟁도 새삼스럽게 놀랄 일은 아니다.흉상 이전은 육사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지만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은 국방부와 국가보훈부.
야당도 신내선일체니 신친일파니 과도한 정치 공세에만 치중한다면 집토끼야 잡을 수 있겠지만 다수의 광범위한 지지를 얻기는 어려울 것이다.이 사건은 전한길 강사가 언급했듯이 정치적인 문제로 변질한 그동안의 숱한 이슈들 중 하나다.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소위 보수니 진보니 이념을 내세우는 양극단 세력이 다수 국민을 인질로 삼고 사회를 분열과 갈등의 도가니로 몰아가고 있다.
중도층이 돌아서면 민심 악화는 걷잡을 수 없다는 사실을 실제로 보여 줘야 한다.서로 일시적으로 번갈아 가며 권력을 잡은 사람들이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사태를 최대한 방지해야 한다.
한경환 총괄 에디터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尹 지지율 봐라.대한민국을 당파싸움으로 몰고 가 궤멸시키려는 정치인들을 내년 총선에선 물갈이할 필요가 있다.
홍 장군이 1927년 소련 공산당에 입당한 이후 실제로 어떤 행위를 했는지를 정확히 입증해야 할 것이다.어차피 팩트와 관계없이 맞붙어 싸울 것이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