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성이 룸카페에서 초등학생을 성추행한 사건이 지난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읽다 보면 빠져드는 경제뉴스 딥다이브를 뉴스레터로 구독하세요.유저가 이의를 제기하면 다시 복원되기 일쑤였기 때문입니다.
유니버설뮤직과 틱톡 간 콘텐츠 사용료 협상이 결렬됐기 때문입니다.효과는 거의 없었습니다.전 세계 음악계 최고 거물인 그는 기술의 파고에서 살아남기 위해 남보다 먼저 앞으로 헤쳐 나가곤 한다.
음악산업이 바닥으로 추락했던 2011년 회장 겸 CEO에 올라.틱톡으로 달라졌을 뿐인데요.
유니버설뮤직과 틱톡의 싸움을 들여다보겠습니다.
*이 기사는 6일 발행한 딥다이브 뉴스레터의 온라인 기사 버전입니다.6일 백악관에서- 디스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브리핑에서 연방정부의 부채한도 상향 문제는 협상 대상이 아니라는 바이든 대통령의 입장을 설명하던 중 지난해 5월 BTS 방문 상황을 상기해 폭소를 유발.
브라이언 디스 NEC 위원장 -브라이언 디스 NEC 위원장.디스 위원장은 당시 BTS가 브리핑룸을 나간 뒤 내가 경제정책을 얘기하러 올라왔을 때 참석자가 가파르게 줄었다고 회상
유엔을 비롯한 국제사회가 지진 피해자 구조와 이재민 구호를 위한 손길을 속속 내미는 지금.6 지진 때도 한국은 신속하게 도운 전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