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자가 있으나 시신 인수를 거부하거나 기피하는 경우는 보건복지부 지침에 명시되어 있는 정의다.
〈그래픽 2〉〈그래픽 3〉 그래픽=박경민 기자 minn@joongang.kr 필자의 연구팀이 아이를 돌보는 직장인 대상으로 한 임신·육아 정책 효과 조사에 따르면 임신·출산·의료비 경감(72%)이 가장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제 몰라 최근 기업들이 기업 문화를 가족 친화적으로 바꾸려고 노력한다.그러나 현재 정부의 정책 지원 수준 평가들은 정책적 효과 기대와는 상당한 격차를 보였다.세계 최저 출산율은 단지 결과일 뿐 육아는 인간의 기본적 욕구.
2021년 국내 대표 기업 150개가 자체 진단한 결과(노사 양측의 평균값 기준).주택 마련 등에 과감한 거시적인 정책 방향 전환이 필요하다는 견해를 밝혔다.
하지만 국민 3명 중 2명(67%).
특히 요즘같이 생활 유지와 내 집 장만을 위해 맞벌이를 해야 하는 상황 속에서 남성보다 여성이 자녀 양육에 대해 더 많은 책임과 부담감을 지는 ‘독박 육아로 인한 사회적 관계와 경력의 단절에 대한 두려움이 매우 심각하다.(26일의 경우 대통령은 국방장관으로부터 최초 보고받으면서 ‘우리도 무인기 있는데.
윤석열이 27일 전 정권 책임론을 제기하면서 ‘드론부대 창설을 지시했습니다.-오후 12시 57분 경기북부에 무인기 4대 추가로 포착.
전방감시초소를 없애는 바람에 북한 무인기 식별과 추적도 어렵습니다.국민의힘은 민주당의 반박을 재반박했습니다.